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올해 내년 삼재인 띠 알아봐요
    생활 정보 2022. 1. 17. 18:00
    반응형

    올해 삼재띠는 무슨띠인지 내년 삼재인 띠는 누구인지 궁금해하는 분들이 많습니다. 삼재가 과학적으로 검증되지는 않았지만 안 좋은 것을 조심하고 예방하고 싶어 하는 마음은 누구나 가지고 있을 것 같습니다. 내년 삼재인 분들이라면 무엇을 조심하고 어떻게 대처하면 좋을까요.

     


    해가 바뀌면서 2022년 올해 삼재띠 또는 내년 삼재인 띠에 대해 관심 갖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 또한 삼재가 들어오는 가족이 있어서 신경을 쓰고 있습니다.

     

    반응형

     

    삼재에 대해 간략하게 알아보면 9년 마다 찾아오는 3가지의 재난을 말합니다. 9년 주기로 돌아오며 3년 동안 3가지 재난을 겪을 수 있습니다. 따라서 2022년 올해 삼재띠는 내년 삼재인 띠입니다. 2022년부터 2024년까지 삼재띠에 해당됩니다.

     


    2022년이 삼재가 들어오는 첫 해이며 내년이 눌러앉는 해,  내 후년은 나가는 해가 됩니다. 일반적으로 들어오는 해에 크고 작은 사건이 발생하기 쉽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올해 내년 삼재인 띠는 원숭이, 쥐, 용입니다. 원숭이띠는 44년생, 56년생, 68년생, 80년생, 92년생입니다. 쥐띠는 48년생, 60년생, 72년생, 84년생, 96년생입니다. 용띠는 52년생, 64년생, 76년생, 88년생, 00년생입니다.

     


    삼재인 띠는 어떤 것을 조심해야 하나요. 3가지의 재난을 주의해야 하는데 3가지는 도병재, 역려재, 기근재를 말합니다. 무기나 연장 등으로 인해 화를 입는 것이 도병재로 교통사고나 상해를 의미합니다. 역려재는 질병으로 화를 입는 것을 의미하며, 기근재는 경제적인 어려움, 가난을 의미합니다.

    가족 중에 삼재인 띠가 있어서 절을 찾아 기도를 드릴 계획입니다. 저처럼 액운을 막기 위해서 절을 방문하거나 무당을 찾는 분들도 있습니다. 부모님이 절에 다니실 경우 삼재인 사람이 입었던 속옷을 태우는 삼재풀이를 주로 합니다. 기도를 드리고 부적을 지니고 다니는 방법도 있습니다. 미신이라고 여길 수 있지만 마음이 편안해지고 이를 통해 얻어지는 긍정적인 효과가 있습니다.

    올해 내년 삼재인 띠인 것이 불안하다면 가까운 곳에 있는 절을 방문하여 기도를 하고 근심, 걱정을 조금이라도 덜 수 있었으면 합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