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풍수지리 침대방향 머리 어느쪽
    생활 정보 2023. 4. 7. 15:17
    반응형

    풍수지리에서 침대방향은 중요한 역할을 합니다. 풍수지리 침대방향에 따라 편안하게 잠을 자거나 반대로 수면을 방해받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예를 들어 머리방향을 화장실 쪽으로 하면 체력이나 건강에 안 좋은 영향을 받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풍수지리 침대 머리방향을 어느쪽으로 하는 것이 좋을까요.

     


    풍수지리 침대방향 북쪽은 안 좋을까요.
    침대 머리방향을 북쪽으로 하면 좋지 않다는 말이 있지만 그렇지만은 않습니다. 불교에서 시신을 북쪽으로 눕히기 때문에 죽은사람이 눕는 방향이라는 말이 전해지면서 안 좋다고 여겨진 것 같습니다.

    오히려 침대방향 북쪽으로 했을 때 좋은 점이 많습니다. 오히려 정적이고 조용한 기운이 수면에 도움되며 건강운, 금전운, 연애운을 높이는 효과가 있습니다.

     

    반응형

     

    머리 북쪽 방향으로 두면 좋은점
    건강운 : 지구의 자기장이 북쪽에서 남쪽으로 흐르기 때문에 머리를 북쪽 방향으로 두면 기의 흐름이 원활해지고 건강에 도움이 됩니다. 또한 두한족열이라고 머리를 발보다 차게 하는 것이 건강에 좋다고 합니다.

    금전운 : 풍수지리 북쪽 방향은 금전운과 관련이 있습니다. 돈이 나가는 것을 막아주는 방향이라서 평소 불필요한 지출을 하는 분들에게 좋습니다.

    연애운 : 건강한 몸과 금전이 갖추어지며 이성에게도 매력적으로 보이게 되고 연애운, 결혼운도 자연스럽게 오르게 됩니다. 

     


    풍수지리 침대방향 남쪽 효과
    풍수적으로 그다지 좋은 머리방향이 아닙니다. 다만 사교성과 창의성을 높이는 효과를 가지고 있어서 예술가나 창의력, 아이디어가 중요한 사람에게는 적합합니다.

    수면에도 좋은 방향은 아니지만 자신이 편안하게 느낀다면 무조건 나쁘다고 할 수는 없습니다.

    풍수지리 침대방향 동쪽 어떨까 
    태양이 떠오르는 동쪽으로 머리를 두는 것은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장점은 일, 공부 관련해 의욕, 에너지가 생기게 됩니다. 활동적으로 일하고 새로운 아이디어를 만들고 싶은 사람에게 좋은 머리방향입니다. 단점은 의욕과 에너지가 넘쳐서 피로를 느끼거나 실수를 할 수 있습니다.

    풍수지리 침대머리 서쪽 방향 효과
    태양이 지는 서쪽은 안정감을 줍니다. 따라서 젊은 사람보다는 나이가 있는 사람의 머리방향으로 적합합니다. 서쪽 머리방향의 장점으로 재운을 높일 수 있습니다. 경제적인 안정을 원하는 분들이라면 서쪽으로 머리를 두고 자면 좋습니다. 다만, 변화나 발전은 없는 방향입니다.

     


    동쪽, 서쪽, 남쪽, 북쪽 등 풍수지리 침대방향도 중요하지만 이보다 중요한 것이 있습니다.

    방문을 열었을 때 침대 머리가 직선으로 보이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자고 있는 무방비한 상태에 문으로 들어온 기운이 심신을 편하게 쉴 수 없게 만듭니다.

    침대는 문과 대각선으로 두어 누가 문으로 들어오는지 볼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또한 침대와 벽 사이 틈을 만들어서 기가 원활하게 흐를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풍수지리 침대방향 화장실 관계
    침대와 화장실이 가깝거나 문을 마주 보고 있을 경우 건강에 영향을 끼칠 수 있습니다. 가능한 멀리 떨어져 배치하는 것이 좋으며, 화장실 문을 닫거나 파티션 등으로 가려야 합니다.

    운을 높이는 방 풍수지리
    1. 방을 늘 깨끗하게 정돈하고 청소한다.
    2. 날씨가 좋은 날에는 반드시 환기한다.
    3. 시트와 베개 커버는 늘 깨끗하게 한다.
    4. 파스텔 색상, 화이트의 침구를 사용한다.
    5. 인형을 장식하지 않는다.
    5. 관엽식물을 장식한다.

    침실은 하루의 피로를 풀어주는 중요한 장소이면서 운에도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평소 잠을 자도 피로를 느낀다면 침대 방향이나 위치를 바꿔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Tistory.